웹게이트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 CCTV 카메라 녹화기 고장, 수리 및 초기화방법 서비스센터

웹게이트 CCTV 카메라 및 녹화기 고장 시 빠른 AS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수리 방법, 초기화 절차, 서비스센터 이용법을 상세하게 안내합니다. 고장 증상별 자가 점검법과 택배 수리 팁, 상담 시 유의사항까지 친근하게 풀어드립니다.


웹게이트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웹게이트 AS

    웹게이트는 고성능 CCTV와 녹화기를 제공하는 국내 영상보안 전문 기업으로, 안정적인 AS 서비스망을 구축해 고객 만족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웹게이트 CCTV 카메라와 녹화기 고장 시 연락할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 수리 접수 방법부터 초기화 절차, 서비스센터 이용과 자가 점검법까지 자세히 소개합니다.




    웹게이트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3421
    • 대표전화: 031-428-9300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점심 12:30~13:30)
    • 휴무: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 주소: 경기도 군포시 공단로 284, 6층 (금정동, 한림벤처타운)

    AS 접수와 기술 상담은 1644-3421로 연락하면 빠른 안내가 가능하며, 제품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 고장 증상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상담 원활에 도움이 됩니다.​



    웹게이트 CCTV 고장 증상별 자가 점검법 및 초기화 방법



    고장 증상별 점검법

    영상이 나오지 않는 경우: 전원 공급 확인, 네트워크 케이블 연결 점검
    화질 저하·노이즈 발생: 렌즈 청소, 카메라 및 케이블 상태 확인
    녹화기 인식 불가: 녹화기 전원 재부팅, 펌웨어 버전 확인
    접속 문제: IP 변경 여부 확인 및 WRS(웹게이트 네이밍 서비스)에 등록 여부 점검

    초기화 방법

    녹화기 리셋 버튼을 약 10초 이상 눌러 초기화 가능
    초기화 시 설정값 및 저장 영상 삭제 가능성 있으므로 사전 백업 필수
    초기 암호 분실 시 고객센터 문의하여 본인 확인 후 초기화 안내 받기



    웹게이트 AS 서비스센터 접수 방법


    1. 전화 접수

    1644-3421 고객센터로 증상 설명과 제품 정보를 제공하면 방문 수리 또는 택배 수리 절차 안내를 받습니다.

    2. AS 신청서 작성 및 택배 발송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AS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제품과 함께 발송합니다. 택배 수리 전 반드시 사전 상담을 통해 접수 절차를 확인해야 합니다.




    3. 방문 서비스

    필요 시 전문가가 현장 방문하여 수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며, 일정 조율 후 진행됩니다.




    무상 수리 기간 및 유상 수리 기준


    • 무상 보증 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 간 적용
    • 보증 범위: 제조 결함 및 부품 고장
    • 유상 수리 대상: 소비자 과실, 천재지변, 소모성 부품 교체, 임의 수리 및 개조로 인한 문제

    수리 비용 및 기간은 문제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고객센터 상담 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웹게이트 고객센터 이용 시 유용한 팁

    제품 구매 시 영수증, 시리얼 번호, 보증서 등을 잘 보관하세요.
    임의 분해나 수리는 보증 무효화 사유이므로 반드시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해야 합니다.
    고장 증상은 최대한 구체적으로 설명해야 정확한 진단과 빠른 수리가 가능합니다.
    택배 발송 전 안전한 포장과 사전 상담은 필수입니다.
    정기적으로 펌웨어 업데이트와 점검을 통해 제품 상태를 유지하면 고장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관련 홈페이지 및 연락처

    웹게이트 공식 고객센터: 1644-3421 (평일 09:00~18:00)
    대표전화: 031-428-9300
    주소: 경기도 군포시 공단로 284, 6층 (금정동, 한림벤처타운)
    홈페이지: www.webgateinc.com (서비스 및 다운로드 메뉴 참고)



    웹게이트 AS 고객센터 FAQ

    Q1. 웹게이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1644-3421이며,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Q2. 영상이 나오지 않을 때 우선 점검할 부분은 무엇인가요?
    전원 및 네트워크 케이블 연결 상태 확인을 권장합니다.

    Q3. 녹화기 초기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녹화기 리셋 버튼을 10초 이상 눌러 초기화하며, 데이터 삭제에 주의해야 합니다.

    Q4. 무상 보증 기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구입일 기준 1년 동안 무상 수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Q5. 택배 수리 접수 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사전 상담을 통해 접수 절차를 확인하고, 안전하게 포장하여 발송해야 합니다.

    웹게이트 CCTV 고장 시에는 고객센터 전화로 먼저 연락해 증상을 상세히 설명하고, 자가 점검 후 원격 지원 또는 방문 서비스를 요청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한 전문적 수리로 영상 보안의 안정성을 유지하세요.



    서울: 전체, 강남구, 강동구, 강북구, 강서구, 관악구, 광진구, 구로구, 금천구, 노원구, 도봉구, 동대문구, 동작구, 마포구, 서대문구, 서초구, 성동구, 성북구, 송파구, 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은평구, 종로구, 중구, 중랑구
    경기: 가평, 고양(덕양구, 일산동구, 일산서구), 과천, 광명, 광주, 구리, 군포, 김포, 남양주, 동두천, 부천, 성남(분당구, 수정구, 중원구), 수원(권선구, 영통구, 장안구, 팔달구), 시흥, 안산(단원구, 상록구), 안성시, 안양시(동안구, 만안구), 양주, 양평, 여주, 연천, 오산, 용인(기흥구, 수지구, 처인구), 의왕, 의정부, 이천, 파주, 평택, 포천, 하남, 화성
    인천: 전체, 강화군, 계양구, 남동구, 동구, 미추홀구, 부평구, 서구, 연수구, 옹진군, 중구
    강원: 강릉시, 고성, 동해, 삼척, 속초, 양구, 양양, 영월, 원주, 인제, 정군, 철원, 춘천, 태백, 평창, 홍천, 화천, 횡성
    대전: 대덕구, 동구, 서구, 유성구, 중구
    세종: 세종시
    충남: 계룡, 공주, 금산, 논산, 당진, 보령, 부여, 서산, 서천, 아산, 예산, 천안(동남구, 서북구), 청양, 태안, 홍성
    충북: 괴산, 단양, 보은, 영동, 옥천, 음성, 제천, 증평, 진천, 청주(상당구, 서원구, 청원구, 흥덕구), 충주
    부산: 강서구, 금정구, 기장군, 남구, 동구, 동래구, 부산진구, 북구, 사상구, 사하구, 서구, 수영구, 연제구, 영도구, 중구, 해운대구
    울산: 남구, 동구, 북구, 울주군, 중구
    경남: 거제, 거창, 고성, 김해, 남해, 밀양, 사천, 산청, 양산, 의령, 진주, 창녕, 창원 마산합포구, 마산회원구), 창원(성산구, 의창구, 진해구), 통영, 하동, 함안, 함양, 합천
    경북: 경산시, 경주, 고령, 구미, 군위, 김천, 문경, 봉화, 상주, 성주, 안동, 영덕,영양, 영주, 영천, 예천, 울릉, 울진, 의성, 청도, 청송, 칠곡, 포항(남구, 북구)
    대구: 남구, 달서구, 달성군, 동구, 북구, 서구, 수성구, 중구
    광주: 광산구, 남구, 동구, 북구, 서구, 
    전남: 강진, 고흥, 곡성, 광양, 구례, 나주, 담양, 목포, 무안, 보성, 순천, 신안, 여수, 영광, 영암, 완도 장성, 장흥, 진도군, 함평, 해남, 화순
    전북: 고창, 군산, 김제, 남원, 무주, 부안, 순창, 완주, 익산, 임실, 장수, 전주(덕진구, 완산구), 정읍, 진안
    제주: 서귀포, 제주시
    전국 
       0

    함께 보면 좋은 글

    르무통 매장 위치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동화 AS 수선 방법

    대우전자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전자렌지, 세탁기, TV, 냉장고 AS센터

    부산 창고형 약국 위치: 할인약국 해운대 등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