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CCTV 카메라 녹화기 고장, 수리 및 초기화방법 서비스센터

유니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CCTV 카메라 및 녹화기 고장 시 대처법, 수리 및 초기화 방법, 서비스센터 이용 절차를 경험을 바탕으로 쉽게 설명합니다. 온라인 접수와 원격지원 방법, 유용한 팁까지 친근한 안내를 드립니다.


유니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유니뷰 AS

    유니뷰는 영상 보안 분야에서 꾸준한 신뢰를 받는 대표 CCTV 브랜드로, 사용 중 고장 발생 시 빠른 AS가 매우 중요합니다. 이 글에서는 유니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장 시 자가 점검 및 초기화 방법, 서비스센터 이용 절차를 상세히 소개하여 효율적인 문제 해결을 돕겠습니다.



    유니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 유니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1551-7730
    • A/S 문의 전용 내선 번호: 2번
    • 기술 문의 내선 번호: 3번
    • 상담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1시)
    • 휴무: 토/일, 공휴일

    전화 연결 시 ARS 안내에 따라 2번을 선택하면 A/S 문의 담당자와 연결됩니다.




    유니뷰 CCTV 고장 증상별 자가 점검 및 초기화 방법


    고장 증상별 점검법

    영상이 나오지 않는 경우: 전원 및 네트워크 케이블 연결 상태, 장비 전원 상태 점검
    화질 저하, 노이즈 발생: 렌즈 청소, 네트워크 상태 확인, 카메라 설정 점검
    녹화기 인식 불량: 녹화기와 카메라 간 연결 및 IP 설정 점검, 녹화기 재부팅
    알람 및 이벤트 작동 이상: 경보 설정 및 알람선 연결 상태 확인

    초기화 방법

    녹화기 리셋은 후면 리셋 버튼을 10초 이상 눌러 진행하며, 설정 및 녹화영상이 삭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암호 분실 시 고객센터를 통해 초기화 절차를 안내받습니다.​



    유니뷰 AS 서비스센터 이용 절차


    1. 전화 상담

    고객센터로 연락해 제품 모델명, 증상, 구매 일자를 정확히 알려 빠른 진단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온라인 접수

    유니뷰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지원 메뉴에서 A/S 사전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보내 접수할 수 있으며, 1:1 카카오톡 채팅 상담도 지원됩니다.

    3. 택배 수리 접수

    사전 접수 후 지정된 주소로 수리 제품을 보내며, 무상 보증 기간을 지난 경우 유상 비용 및 택배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니뷰 무상 보증 기간 및 유상 수리 안내

    무상보증 기간: 제품 구매 후 1년
    무상 수리 대상: 제조 결함 및 품질 이상
    유상 수리 대상: 고객 과실, 부품 마모 및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수리 비용 및 기간은 고장 상태 및 부품 availability에 따라 다르니 상담 시 확인 필요



    유니뷰 AS 이용 유용 팁

    영수증, 보증서, 제품 시리얼 번호 등 구매 관련 서류는 반드시 보관합니다.
    임의 분해나 무단 수리는 보증 무효가 될 수 있어 반드시 공식 AS 센터를 이용하세요.
    고장 증상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면 상담과 진단이 더욱 신속해집니다.
    긴급한 경우 원격지원 서비스를 요청해 빠른 해결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택배 포장 시 충격 방지를 반드시 유념하여 완충재를 충분히 사용하세요.



    관련 홈페이지 및 연락처

    유니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s://global.uniview.com/kr/
    고객센터 전화번호: 1551-7730 (내선 2번 for AS)
    AS 접수처: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123, 1109호 (지플러스타워)




    유니뷰 AS 고객센터 FAQ


    Q1. 유니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대표번호 1551-7730이며, ARS 2번 선택 시 A/S 전담 상담사와 연결됩니다.

    Q2. 고장 시 우선 점검해야 할 부분은?
    전원, 네트워크 연결 상태와 장비 재부팅, IP 설정을 확인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Q3. 녹화기 초기화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후면 리셋 버튼을 10초 이상 눌러 초기화하며, 초기화 시 데이터 삭제에 유의합니다.

    Q4. 무상 보증 기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구매 후 1년 이내 제품에 한해 무상 보증 수리가 제공됩니다.

    Q5. 온라인 접수나 원격 지원도 가능한가요?
    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며, 카카오톡을 통한 원격 지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유니뷰 CCTV 고장 발생 시 고객센터와 긴밀하게 연락해 신속하고 정확한 조치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가 점검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반드시 공식 AS 센터를 통해 정식 수리와 초기화 절차를 진행하세요. 평소에도 정기 점검과 청소로 장비 상태를 유지하면 CCTV의 수명을 늘릴 수 있습니다.


    서울: 전체, 강남구, 강동구, 강북구, 강서구, 관악구, 광진구, 구로구, 금천구, 노원구, 도봉구, 동대문구, 동작구, 마포구, 서대문구, 서초구, 성동구, 성북구, 송파구, 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은평구, 종로구, 중구, 중랑구
    경기: 가평, 고양(덕양구, 일산동구, 일산서구), 과천, 광명, 광주, 구리, 군포, 김포, 남양주, 동두천, 부천, 성남(분당구, 수정구, 중원구), 수원(권선구, 영통구, 장안구, 팔달구), 시흥, 안산(단원구, 상록구), 안성시, 안양시(동안구, 만안구), 양주, 양평, 여주, 연천, 오산, 용인(기흥구, 수지구, 처인구), 의왕, 의정부, 이천, 파주, 평택, 포천, 하남, 화성
    인천: 전체, 강화군, 계양구, 남동구, 동구, 미추홀구, 부평구, 서구, 연수구, 옹진군, 중구
    강원: 강릉시, 고성, 동해, 삼척, 속초, 양구, 양양, 영월, 원주, 인제, 정군, 철원, 춘천, 태백, 평창, 홍천, 화천, 횡성
    대전: 대덕구, 동구, 서구, 유성구, 중구
    세종: 세종시
    충남: 계룡, 공주, 금산, 논산, 당진, 보령, 부여, 서산, 서천, 아산, 예산, 천안(동남구, 서북구), 청양, 태안, 홍성
    충북: 괴산, 단양, 보은, 영동, 옥천, 음성, 제천, 증평, 진천, 청주(상당구, 서원구, 청원구, 흥덕구), 충주
    부산: 강서구, 금정구, 기장군, 남구, 동구, 동래구, 부산진구, 북구, 사상구, 사하구, 서구, 수영구, 연제구, 영도구, 중구, 해운대구
    울산: 남구, 동구, 북구, 울주군, 중구
    경남: 거제, 거창, 고성, 김해, 남해, 밀양, 사천, 산청, 양산, 의령, 진주, 창녕, 창원 마산합포구, 마산회원구), 창원(성산구, 의창구, 진해구), 통영, 하동, 함안, 함양, 합천
    경북: 경산시, 경주, 고령, 구미, 군위, 김천, 문경, 봉화, 상주, 성주, 안동, 영덕,영양, 영주, 영천, 예천, 울릉, 울진, 의성, 청도, 청송, 칠곡, 포항(남구, 북구)
    대구: 남구, 달서구, 달성군, 동구, 북구, 서구, 수성구, 중구
    광주: 광산구, 남구, 동구, 북구, 서구, 
    전남: 강진, 고흥, 곡성, 광양, 구례, 나주, 담양, 목포, 무안, 보성, 순천, 신안, 여수, 영광, 영암, 완도 장성, 장흥, 진도군, 함평, 해남, 화순
    전북: 고창, 군산, 김제, 남원, 무주, 부안, 순창, 완주, 익산, 임실, 장수, 전주(덕진구, 완산구), 정읍, 진안
    제주: 서귀포, 제주시
    전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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