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비즈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캠, CCTV 카메라, 어플, 설치 및 연결, 고장 수리 서비스센터

이지비즈 홈캠, CCTV, 관련 어플, 설치·연결 및 고장 수리 서비스 관련 고객 상담을 빠르고 정확하게 진행하려면 공식 AS 고객센터 연락처와 자주 묻는 질문, 실질적인 문제 해결법을 제대로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글에서는 2025년 최신 기준 이지비즈 AS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고장 유형별 셀프 체크, 설치·어플 연결 오류, 서비스센터 접수 방법까지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상세하게 안내합니다.


이지비즈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지비즈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번호: 1533-0580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점심 12:30~13:30)​
    기술 문의 메일: support.kr@ezviz.com​
    홈페이지 FAQ, 상담 게시판도 24시간 접수

    상담 전 제품명(홈캠/실내외 CCTV/모바일 앱), 증상, 구입일자, 설치 환경 등을 미리 준비하면 원활하고 신속하게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어플 설치·연동 및 네트워크 오류, 고장 접수까지 모두 이 번호로 가능하며, 기술 문의 메일로 사진이나 영상을 보내면 진단이 쉬워집니다.


    이지비즈  홈페이지



    아래는 이지비즈 관련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설치 및 연결 오류 자가 점검법



    홈캠·CCTV 설치 긴급 체크

    어댑터 및 케이블, 와이파이 환경 재점검
    모바일 앱 최신 버전, 비밀번호 및 계정 인증 확인
    설치 위치 전원/신호 감도 체크, 연결 경로 재설정
    공유기/네트워크 오류 시 리셋 또는 재부팅

    어플 연동 및 등록 실패 시

    앱 삭제 후 재설치, 최신 버전 업그레이드
    WiFi 연결변경·비밀번호 재입력
    QR코드 읽기 오류는 렌즈 청소 후 근거리에서 재시도


    이지비즈 고장 수리 및 서비스센터 접수 절차


    전화 또는 이메일로 AS 접수

    대표번호로 접수 시, 제품명·증상·구매정보를 전달하면 원격지원 또는 방문/택배 수리 일정을 잡아줍니다.

    홈페이지 FAQ 및 1:1 문의

    자주묻는질문에서 셀프 점검 및 사용법 확인 후, 문의게시판 또는 기술 메일(send 영상·사진) 접수

    어플/앱 오류 시 온라인 채널 활용

    모바일앱 오류, 홈캠·CCTV 미연동 등은 앱 내 '문의하기', 홈페이지 '채팅상담'으로도 빠르게 해결 가능


    품질보증기간은 1년이며, 소모품/소비자 과실·천재지변에 의한 문제는 유상 처리됩니다. 설치 문제나 연결 오류로 진단될 경우 출장 또는 원격지원이 제공됩니다.​



    h무상/유상 수리 및 AS 비용 기준

    • 무상 수리 기준: 구매일 기준 1년 이내 정상 사용 중 발생한 고장(제조 불량, 부품 문제 등)
    • 유상 수리 기준: 1년 경과, 소비자 과실·소모품(케이블, 어댑터, 배터리 등) 교환, 천재지변

    수리비용은 부품 단가와 배송·출장 여부에 따라 달라지므로 고객센터에서 사전 견적 안내를 받으세요.
    택배 AS 시 안전 포장·완충재 사용 필수, 접수 전 담당자 안내에 따라 준비하세요.



    고객센터 활용 팁 및 빠른 문제해결 방법

    AS 접수 전 구매정보 및 명확한 증상·설치 환경 사진 준비
    대표번호, 이메일, 홈페이지 FAQ 모두 병행 활용
    단순 오류, 앱/설정 문제는 FAQ 셀프 해결로 비용·시간 절감 가능
    공식 서비스센터만 이용 시 사후관리·보증 유지, 무단 분해는 무상보증 불가
    제품·설명서 보관 및 소모품 교체 주기 체크로 고장 예방 가능



    이지비즈 AS 고객센터 FAQ

    Q1. 이지비즈 AS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대표번호 1533-0580(평일 9~18시, 점심 12:30~13:30)로 전화 접수 가능합니다.

    Q2. 홈캠이나 CCTV 연결이 안 될 때 셀프 점검 방법은?
    전원/케이블, 와이파이·공유기 상태, 앱 최신버전·QR코드 오류 등을 먼저 점검하세요.

    Q3. 어플 오류 및 앱 미등록 시 해결법은?
    앱 재설치, 계정 재로그인, WiFi 재설정 후에도 안 되면 고객센터 및 공식 FAQ를 활용하세요.

    Q4. 무상 AS 기간과 유상 기준은?
    구매 후 1년 무상보증, 이후 또는 소비자 과실·소모품 교환 등은 유상 처리됩니다.

    Q5. 택배 수리 접수 시 주의사항은?
    접수 전 반드시 고객센터 문의, 안전 포장·완충재, 구매정보 동봉 등을 준비하세요.


    서울: 전체, 강남구, 강동구, 강북구, 강서구, 관악구, 광진구, 구로구, 금천구, 노원구, 도봉구, 동대문구, 동작구, 마포구, 서대문구, 서초구, 성동구, 성북구, 송파구, 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은평구, 종로구, 중구, 중랑구
    경기: 가평, 고양(덕양구, 일산동구, 일산서구), 과천, 광명, 광주, 구리, 군포, 김포, 남양주, 동두천, 부천, 성남(분당구, 수정구, 중원구), 수원(권선구, 영통구, 장안구, 팔달구), 시흥, 안산(단원구, 상록구), 안성시, 안양시(동안구, 만안구), 양주, 양평, 여주, 연천, 오산, 용인(기흥구, 수지구, 처인구), 의왕, 의정부, 이천, 파주, 평택, 포천, 하남, 화성
    인천: 전체, 강화군, 계양구, 남동구, 동구, 미추홀구, 부평구, 서구, 연수구, 옹진군, 중구
    강원: 강릉시, 고성, 동해, 삼척, 속초, 양구, 양양, 영월, 원주, 인제, 정군, 철원, 춘천, 태백, 평창, 홍천, 화천, 횡성
    대전: 대덕구, 동구, 서구, 유성구, 중구
    세종: 세종시
    충남: 계룡, 공주, 금산, 논산, 당진, 보령, 부여, 서산, 서천, 아산, 예산, 천안(동남구, 서북구), 청양, 태안, 홍성
    충북: 괴산, 단양, 보은, 영동, 옥천, 음성, 제천, 증평, 진천, 청주(상당구, 서원구, 청원구, 흥덕구), 충주
    부산: 강서구, 금정구, 기장군, 남구, 동구, 동래구, 부산진구, 북구, 사상구, 사하구, 서구, 수영구, 연제구, 영도구, 중구, 해운대구
    울산: 남구, 동구, 북구, 울주군, 중구
    경남: 거제, 거창, 고성, 김해, 남해, 밀양, 사천, 산청, 양산, 의령, 진주, 창녕, 창원 마산합포구, 마산회원구), 창원(성산구, 의창구, 진해구), 통영, 하동, 함안, 함양, 합천
    경북: 경산시, 경주, 고령, 구미, 군위, 김천, 문경, 봉화, 상주, 성주, 안동, 영덕,영양, 영주, 영천, 예천, 울릉, 울진, 의성, 청도, 청송, 칠곡, 포항(남구, 북구)
    대구: 남구, 달서구, 달성군, 동구, 북구, 서구, 수성구, 중구
    광주: 광산구, 남구, 동구, 북구, 서구, 
    전남: 강진, 고흥, 곡성, 광양, 구례, 나주, 담양, 목포, 무안, 보성, 순천, 신안, 여수, 영광, 영암, 완도 장성, 장흥, 진도군, 함평, 해남, 화순
    전북: 고창, 군산, 김제, 남원, 무주, 부안, 순창, 완주, 익산, 임실, 장수, 전주(덕진구, 완산구), 정읍, 진안
    제주: 서귀포, 제주시
    전국 
       0

    함께 보면 좋은 글

    르무통 매장 위치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동화 AS 수선 방법

    대우전자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전자렌지, 세탁기, TV, 냉장고 AS센터

    부산 창고형 약국 위치: 할인약국 해운대 등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