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팟 가습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장 수리 서비스센터

케어팟 가습기 고장 수리 접수와 AS 신청,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서비스 절차를 2025년 기준으로 자세히 정리했습니다. 택배 접수 방법부터 무상 보증 기간까지 실용적인 정보를 친근하게 제공하는 안내글입니다.


케어팟 가습기 AS 고객센터





 

     

    케어팟 가습기 고객센터


    케어팟 가습기는 위생적인 구조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 있는 스테인리스 가열식 가습기 브랜드입니다. 사용 중 고장, 작동 오류, 부품 교체 등의 문제는 케어팟 공식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야 합니다.

    • 케어팟 가습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5015-5028 
    • 상담 가능 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12시~1시)
    • 휴무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


    전화가 혼잡할 경우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 또는 카카오채널 메시지를 남기면, 다음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응답받을 수 있습니다.



    케어팟 가습기 AS 신청 절차



    1. 고장 증상 확인 및 초기 점검

    케어팟 홈페이지 FAQ를 우선 확인하여 간단한 문제(전원 불량, 수위 센서 오작동 등)가 아닌지 점검합니다. 필터 청소나 내부 물기 제거로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공식 경로를 통한 AS 접수

    고장 진단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면 아래 경로 중 한 가지로 접수하세요.
    전화 접수: 070-5015-5028
    홈페이지 접수: 제품 문제 해결 페이지
    1:1 문의 또는 AS 신청용 구글폼 작성


    • 필요한 정보: 제품 모델명, 구매일자, 시리얼 번호, 고장 내용, 고객 정보(성함/연락처/주소)




    3. 제품 택배 회수 및 수리 진행

    AS 접수 후 2~3일 내 롯데택배를 통해 제품 회수가 진행됩니다.
    수거 전, 제품 내부의 물기 제거
    모든 구성품(본체, 물통, 전원 코드 등) 포함 포장
    이동 중 파손 방지를 위해 완충재 사용
    제품이 서비스센터에 도착한 후 약 7일 이내 점검 및 수리가 진행됩니다.


    4. 수리 비용 및 환불 기준

    무상 수리: 보증기간(1년) 내 정상 사용 중 고장 발생 시
    유상 수리: 구매 후 1년 이상 경과 또는 사용자의 과실(낙하, 침수, 임의 분해 등) 발생 시
    수리가 완료되면 문자 안내가 발송되며, 제품은 택배로 재발송됩니다.


    케어팟 서비스센터 이용 및 품질보증



    케어팟은 현재 별도의 방문 접수 창구를 운영하지 않으며, 택배 접수 방식만 지원합니다. 모든 수리는 본사 서비스센터에서 담당합니다.

    • 보증기간: 구매일 기준 1년 (영수증 또는 주문내역 확인 필요)
    • AS 가능 지역: 전국 동일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 기간 추가 예상)

    보증 제외 항목

    과실(낙하, 충격, 물 유입 등)에 의한 고장
    비정품 부품 사용 또는 임의 개조
    소모성 부품(필터, 패킹 등) 교체



    케어팟 가습기 AS 진행 시 유용한 팁


    접수 전 증상 영상을 촬영해두면 빠른 진단에 도움이 됩니다.
    택배 발송 전 본체·물통을 깨끗이 세척하고 충분히 건조하세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만 접수 시 정품 부품으로 정확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확인을 위해 구매일자 증빙서류(영수증, 주문번호)를 반드시 첨부하세요.
    제품 사용 후 물이 많이 남거나 소음이 큰 경우, 내부 스케일 제거 세척으로 문제가 해결되기도 합니다.


    케어팟 가습기 AS 고객센터

    Q1. 케어팟 가습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A1. 070-5015-5028로 연결하시면 됩니다.

    Q2. 택배 발송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A2. 내부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고 구성품을 함께 포장해야 합니다. 물기가 남아있으면 배송 중 누수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3. AS는 무상으로 받을 수 있나요?
    A3. 보증기간인 1년 이내 정상 사용 중 발생한 고장은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사용자 과실은 유상 처리됩니다.

    Q4. 서비스센터 방문 접수도 가능한가요?
    A4. 현재는 본사 택배 접수만 가능하며, 직접 방문 접수는 불가합니다.

    Q5. 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5. 제품 수거 후 약 7일(영업일 기준) 이내 처리되며, 수리 완료 후 택배로 발송됩니다.


    케어팟 가습기는 위생적 구조와 정밀한 스테인리스 설계로 사랑받는 제품이지만, 올바른 유지보수와 신속한 AS 접수가 중요합니다. 고객센터(070-5015-5028)를 통해 공식적으로 접수하면 신뢰할 수 있는 수리와 부품 교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케어팟 고객센터의 전문적인 지원으로, 여러분의 가습기가 다시 깨끗하고 건강하게 작동하길 바랍니다.

    서울: 전체, 강남구, 강동구, 강북구, 강서구, 관악구, 광진구, 구로구, 금천구, 노원구, 도봉구, 동대문구, 동작구, 마포구, 서대문구, 서초구, 성동구, 성북구, 송파구, 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은평구, 종로구, 중구, 중랑구
    경기: 가평, 고양(덕양구, 일산동구, 일산서구), 과천, 광명, 광주, 구리, 군포, 김포, 남양주, 동두천, 부천, 성남(분당구, 수정구, 중원구), 수원(권선구, 영통구, 장안구, 팔달구), 시흥, 안산(단원구, 상록구), 안성시, 안양시(동안구, 만안구), 양주, 양평, 여주, 연천, 오산, 용인(기흥구, 수지구, 처인구), 의왕, 의정부, 이천, 파주, 평택, 포천, 하남, 화성
    인천: 전체, 강화군, 계양구, 남동구, 동구, 미추홀구, 부평구, 서구, 연수구, 옹진군, 중구
    강원: 강릉시, 고성, 동해, 삼척, 속초, 양구, 양양, 영월, 원주, 인제, 정군, 철원, 춘천, 태백, 평창, 홍천, 화천, 횡성
    대전: 대덕구, 동구, 서구, 유성구, 중구
    세종: 세종시
    충남: 계룡, 공주, 금산, 논산, 당진, 보령, 부여, 서산, 서천, 아산, 예산, 천안(동남구, 서북구), 청양, 태안, 홍성
    충북: 괴산, 단양, 보은, 영동, 옥천, 음성, 제천, 증평, 진천, 청주(상당구, 서원구, 청원구, 흥덕구), 충주
    부산: 강서구, 금정구, 기장군, 남구, 동구, 동래구, 부산진구, 북구, 사상구, 사하구, 서구, 수영구, 연제구, 영도구, 중구, 해운대구
    울산: 남구, 동구, 북구, 울주군, 중구
    경남: 거제, 거창, 고성, 김해, 남해, 밀양, 사천, 산청, 양산, 의령, 진주, 창녕, 창원 마산합포구, 마산회원구), 창원(성산구, 의창구, 진해구), 통영, 하동, 함안, 함양, 합천
    경북: 경산시, 경주, 고령, 구미, 군위, 김천, 문경, 봉화, 상주, 성주, 안동, 영덕,영양, 영주, 영천, 예천, 울릉, 울진, 의성, 청도, 청송, 칠곡, 포항(남구, 북구)
    대구: 남구, 달서구, 달성군, 동구, 북구, 서구, 수성구, 중구
    광주: 광산구, 남구, 동구, 북구, 서구, 
    전남: 강진, 고흥, 곡성, 광양, 구례, 나주, 담양, 목포, 무안, 보성, 순천, 신안, 여수, 영광, 영암, 완도 장성, 장흥, 진도군, 함평, 해남, 화순
    전북: 고창, 군산, 김제, 남원, 무주, 부안, 순창, 완주, 익산, 임실, 장수, 전주(덕진구, 완산구), 정읍, 진안
    제주: 서귀포, 제주시
    전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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