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 연결 분실물 찾는 방법
카카오택시는 간편하게 택시를 호출하고, 이용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택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 오류 및 분실물 접수, 호출 취소 등 내용으로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분실물 찾는 방법까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택시
카카오택시는 카카오모빌리티 서비스의 일부로 택시 외에 주차, 대리운전, 내비게이션, 바이크 등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카카오택시에서 카카오T 출범 이후 카카오T 택시로 변경되었습니다. 승객이 어플로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한 후 택시의 차종 및 결제 방법 등을 선택한 뒤 호출하면 택시가 승객을 찾아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택시의 위치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과 연동하여 출발시간, 위치, 예상 소요시간, 택시 번호 등도 보낼 수 있습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카카오택시 이용 중 고객센터 이용을 하셔야 하는 경우 카카오모빌리티 홈페이지 및 카카오 T 고객센터 챗봇 & 상담톡 연결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택시 서비스 관련 문의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이용은 위 홈페이지 및 상담원 카톡 상담 등을 통해서 진행하시는게 빠르고 정확합니다.
만일 택시로 인한 사고나 범죄 등 사건, 분실물 신고 같은 경우 긴급신고센터를 접수 하고 있으니 그럴 경우 긴급신고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카카오택시 긴급신고센터 전화번호: 1599-9400
- 이용 시간: 아침 07시~ 새벽 02시 365일 연중무휴
카카오택시 분실물 접수
카카오택시 분실물 접수 방법은 이용일로부터 3일 내와 이후가 다릅니다.
- 택시 이용 3일 이내: 카카오택시 앱에서 기사님께 직접 연락을 해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T 앱> 내정보 > 이용 기록 > 택시 이용 상세 하단 '기사님께 전화'
- 택시 이용 3일 후: 탑승했던 택시 결제 카드 정보로 기사님 연락처를 확인해 주시거나 분실물 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실물 문의처는 대중교통, 통합분실물센터, 경찰유실물 통합 포털이 있습니다.
카카오택시 자주 묻는 질문
아래는 카카오택시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 중 일부입니다. 고객센터 문의 전 아래 질문 내용과 답변을 미리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어 남깁니다. 더 많은 질문과 답변은 카카오 T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택시 자동결제 카드 변경 방법은?
- 이중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자동결제 호출 후 승인이 두 번 되면 중복결제인가요?
- 호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톨게이트 비용도 지불해야 하나요?
- 탑승 기록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 운행 중 사고가 났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서비스 지역 및 시간 제한이 있나요?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 연결 분실물 찾는 방법 등에 대해서 정리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