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및 채팅상담 등 (바로가기)

오늘은 교보생명 이용 중에 궁금하신 사용이 있을 경우 이용하시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번호 안내, 그리고 고객센터 상담이 밀려있을 경우 빠르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카카오톡 채팅상담 바로가기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교보생명 상담사원을 통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 콜센터 대표전화 전화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1588-1001이며, 해외에서는 +82-2-2670-5222로 하시면 됩니다. 
    콜센터 운영시간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상담사 연결: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펀드/신탁 상담은 평일 9시부터 16시까지입니다.
    • 보험 1588-1001
    • 해외 +82-2-2670-5222
    • 대출 1588-1010
    • 해외 +82-2-2670-5400
    • 퇴직연금 1588-0770
    • 펀드/신탁 1599-7899
    • 방카슈랑스 1588-1099
    • 사고보험금 1588-1810
    • 보험사기제보 080-987-0080
    월요일, 월말, 월초에는 전화량이 폭주하여 통화하기 힘들 수 있으니 해당되는 기간을 피해서 전화하셔서 편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교보생명 실시간 채팅상담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 시 통화대기시간이 길어지면 채팅상담을 이용해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은 평일 10시부터 17시까지입니다. 



    교보생명 상담 신청 남기기 

    기다리지 않고 상담을 받고 싶으신분은 연락처를 남기셔서 전화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업무별 전문상담원이 전화를 주고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보험, 다이렉트보험, 대출, 홈페이지 이용, 기업보험, 펀드, 신탁, 퇴직연금 등과 관련하여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청각장애인을 위한 상담서비스

    교보생명 청각장애인을 위한 상담 서비스는 아래와 같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수어상담

     한국정보화진흥원 산하 손말이음센터 통신중계서비스를 통한 상담입니다. 
    청각장애고객이 영상이나 문자메시지를 손말이음센터 수어통역중계사에게 보내고, 수어통역중계사는 교보생명 콜센터 상담사원에게 전달해서 상담을 진행합니다. 국번없이 107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전화상담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로 전화하셔서 단축번호 7번을 누르시면 장애인 전용 서비스로 이동하게 됩니다. 

    채팅상담 

    교보생명 홈페이지 및 앱에서 고객센터로 들어가셔서 고객상담-채팅상담으로 들어가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7시까지입니다. 


    이메일상담

    교보생명 홈페이지 및 앱에서 고객상담 - 상담신청을 통해서 이메일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및  채팅상담 등 (바로가기)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고구마 냉장보관 & 냉동보관 :: 보관기간, 유통기한

    양배추 냉동보관 최고의 방법 :: 데쳐서? 통째로? 얼리기

    비쎌 스팀청소기 as 청소기, 비쎌코리아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