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정수기, 얼음정수기, 매트리스 렌탈)

 청호나이스는 2003년 세계 최초 얼음정수기를 만들고, 2014년 세계 최초 에스프레소 원두커피 얼음정수기를 만든 회사입입니다. 이 외에도 세계 최초 폭포 청정기, 초소형 얼음 정수기도 만들었는데요. 그만큼 기술력이 뛰어난 업체이기도 합니다. 


청호나이스 제품으로는 정수기, 에스프레카페(커피머신, 캡슐머신), 공기청정기, 비데/연수기, 매트리스, 생활가전(에어컨, 건조기, 세탁기, 살균기, 청소기), 주방가전, 이미용/건강가전(뷰티기기, 마사지건, 안마의자), 뷰티 제품이 있습니다. 


오늘은 청소나이스 제품 이용하면서 AS 서비스가 필요할 때도 있을텐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접수 방법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청호나이스-고객센터-메인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청호나이스 공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1588 - 2290
  • 운영시간: 평일 9시 ~ 오후 6시
  • 제품 상담 및 재구매, AS신청 
  • 상담업무 ARS 코드 안내: 1번 AS 및 이전설치 문의, 2번 제품구입 문의, 3번 계약진행과 관련 문의, 4번 렌탈 반환문의, 5번 렌탈료 결제 및 미납 문의, 9번 기타문의



청호나이스 AS 인터넷 접수 바로가기


청호나이스 AS 신청은 위 공식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신청하실 수도 있지만 연결이 어려울 경우 인터넷 1:1 문의로도 접수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제목 및 내용 등 몇가지 사항을 기재한 후 접수하시면 됩니다. 



청호나이스 수리 비용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와 출장비로 이루어집니다. 부품비는 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이며, 출장비는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출장 시 발생되는 비용으로 평일 2만원, 휴일(토, 일, 공휴읠)에는 2만 5천원을 청구합니다. 

또한 렌탈 제품이라고 해도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수리비용이 청구되며, 무상수리 및 유상수리 기준에 따라서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무상수리
  •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 시

유상수리
  •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 이사나 가정내 제품 이동으로 이전설치나 재설치 요청의 건
  •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필터 등)
  • 천재지변(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의 화재, 염해 동파 등으로 고장시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임의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 예) 제품 이상유무 점검 등
  • - 제품 점검이나 간단 조치 방법은 사용설명서 또는 콜센타 상담을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이상으로 청호나이스  정수기, 얼음정수기, 매트리스 등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접수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고구마 냉장보관 & 냉동보관 :: 보관기간, 유통기한

양배추 냉동보관 최고의 방법 :: 데쳐서? 통째로? 얼리기

비쎌 스팀청소기 as 청소기, 비쎌코리아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