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고객센터 전화번호 : 카시트, 유모차, 아기띠 등 고장, 수리 as 등
오늘은 유아용품으로 유명한 다이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 관련 정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장, 수리 관련 as 서비스 이용 관련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다이치 소개 다이치는 카시트, 유모차, 아기띠 등 유아용품으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주요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카시트: 바구니카시트, 신생아, 토들러, 주니어, 휴대용, 고정형 유모차: 더 프라임 아기띠: 아기띠, 힙시트 에어포켓: 영유아, 토들러, 주니어 악세서리: 카시트, 아기띠, 유모차, 유아용품 부품 다이치 고객센터 전화번호 다이치 이용 중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as가 필요하신분은 아래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다이치 고객센터: 031-942-4324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다이치 오프라인 매장 위치 다이치 제품을 오프라인으로 구입 원하시는 분은 아래 오프라인 (프리미엄, 일반 매장) 매장 위치를 확인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다이치 전국 오프라인 매장 위치 보러가기 다이치 고객센터 as 다이치 고객센터 as 신청 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공식 쇼핑몰 회원 가입 후 1:1 문의를 통해 아래의 정보를 기재하신 후 A/S 신청해주시면 상담원 배정 후 연락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명 시리얼번호 성함 연락처 접수 사유 증상 👉 다이치 공식 홈페이지 고객센터 as 접수 바로가기 다이치 고객센터 FAQ 보러가기 다이치 제품 이용 중 궁금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문의 전 FAQ를 확인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이 마련되어 있어서 궁금하신 내용을 빠르게 해결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자주 묻는 질문의 일부입니다. A/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카시트 장착과 해제 방법을 모르겠...